건전하고 신뢰받는 기업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는 건전한 기업 풍토 조성을 위하여 윤리 위반 신고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스미디어 임직원의 직무와 관련한 비리행위를 제보하여 주시면 적극 조치하겠으며 제보자의 신원은 철저히 보장해 드립니다.
윤리위반 신고 안내
- 제보 내용은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처리되며, 익명으로 신고한 경우 처리결과는 통보하지 않습니다.
- 안심하고 제보할 수 있도록 신분을 노출하거나 이를 암시하는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습니다.
-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비방, 개인 사생활과 관련된 사항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나스미디어 임직원의 비리행위 이외의 경우에는 답변을 생략하오니 이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실명으로 접수하신 경우에 조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익명의 내용이라도 내용이 구체적이고 사실근거가 명확한 경우에는 조사를 실시합니다.
- 윤리위반 신고는 브라우저 IE10 이상부터 제공됩니다.
윤리위반 유형
- 임직원간 및 이해관계자와 금품/향응 수수 및 공여
- 이해관계자에게 특혜 제공 또는 지분투자 행위
- 이해관계자와 사적인 금전거래 및 부당한 압력 행사
- 회사 공금 횡령/유용 및 회사 재산 파손
- 고객 및 회사 정보 유출
- 중복 취업, 겸직 등 근무기강 관련 사항
윤리위반 신고 채널
- 웹 (WEB)회사소개 윤리경영 윤리위반 신고
- 전화02-2188-8631
- 서신06253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1길 14 (역삼동 삼일프라자) 3층 윤리경영실 윤리경영 담당자
- 이메일clean@nasmedia.co.kr
제보자 보호
보호대상
- 제보자의 보호는 실명 및 정확한 증거제출의 경우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제보자 및 관련 이해관계자들에 대한 제보 정보도 철저히 보호될 것입니다.
- 제보자에 대한 보호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제보자 신분
- 제보자가 제시한 증거
보호정책
- 제보자 및 제보 내용은 대외비로 엄격히 처리되며, 제보시스템은 안전한 보안체계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또한 제보 담당은 제보에 대한 비밀준수를 엄수할 것을 서약한 제한된 인원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 제보자 보호 규정에 의거 제보자의 신원 공개를 철저히 금지하고 있으며, 제보자 색출작업 또한 엄격히 금지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