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기반 통합 마케팅 인텔리전스 도구 <데이터킷>을 소개합니다📃
데이터킷은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컴퍼니 나스미디어가 수년간 광고 캠페인 집행을 통해 누적한 데이터를 통합/가공해 효과적인 캠페인 성과 관리에 필요한 핵심 솔루션으로 구성된 통합 마케팅 인텔리전스 도구인데요!
마케팅 데이터의 효과적 관리와 분석을 위해 마케터의 관점에서 설계된 것이 특징😎입니다.
데이터킷의 주요 서비스는 ▲리포트 도구 ▲벤치마크 도구 ▲믹스모델 도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oint 1. 리포트 도구(리포트 적재 통합과 시각화)
매체 연동과 데이터 통합 처리 기능을 통해 분산된 데이터에 대한 반자동화 관리는 물론, 성과 리포트에 대한 시각적 편의를 제공합니다.
Point 2. 벤치마크 도구(캠페인 효율 벤치마크)
나스미디어의 다양한 업종과 매체 상품 집행 경험을 정량화해 캠페인, 미디어, 상품 집행에 이르는 전 과정의 예산 책정과 비용 효율화 목표에 대한 가이던스를 제공합니다.
Point 3.믹스모델 도구(미디어 믹스 모델)
집행 누적 데이터 기반의 머신러닝과 계량 경제학적 알고리즘 적용을 통해 광고주별로 최적화된 맞춤 캠페인 성과 분석, 예산 계획을 제공합니다. 마케팅 믹스 모델(MMM) 도구 바이퍼(VIPer)와 광고 통합시청률 분석 도구인 리믹스(ReMix)로 구성되어있습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산된 데이터의 활용이 중요해지고 있지만, 데이터의 분산화가 가속화되어 마케터 관점의 데이터 통합 관리와 해석이 어려운 상황인데요, 데이터킷을 활용하면 이 같은 문제를 해소하고 클라이언트에게 성공적인 데이터 드라이븐 마케팅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나스미디어의 새로운 통합 마케팅 인텔리전스 도구, 데이터킷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