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플랫폼 기반의 통합 미디어 바잉
Data-Driven을 위한
나스미디어 통합 서비스
주요 기능
-
나스미디어 DMP를 포함한
다양한 오디언스 데이터 활용
-
정교한 타깃팅으로
고관여 유저에게 도달 가능 -
운영 목표에 따른 전략 설계로
퍼포먼스 극대화 구현 가능
특징 및 경쟁력
-
캠페인 목적과 타깃에 맞는 차별화된 플랜/실행/최적화 제공
-
글로벌 전문 플랫폼을 활용한 애드서빙과 DSP, DMP까지 아우르는 애드테크 노하우 접목
국내 미디어렙 최초 Display & Video 360, Campaign Manager 360 2개 부문 구글 마케팅플랫폼 파트너 인증 획득
-
다양한 데이터 결합, 정제 및 확장을 통한 Data-Driven 고도화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