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미디어의 통합 크로스 플랫폼 광고 효과 연구 및
Ad Tech Platform 고도화 진행
Ad Tech Platform 고도화 진행
디지털 영상 광고 효과
-
2023
-
3-SCreen 패널 통합 광고 효과 조사(3차)
관련사 : 닐슨, 나스미디어
-
스크린 & 채널 혼합 최적화 모델링 연구(4차)
관련사 : 나스미디어
-
-
2020
-
'2020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 대상 수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 한국인터넷진흥원&온라인광고협회 공동 주관
-
-
2019
-
스크린 & 채널 혼합 최적화 모델링 연구(3차)
관련사 : 나스미디어
-
ReMix 4.0 고도화 : Optimal Budgeting
관련사 : 나스미디어
-
-
2018
-
3-Screen 패널 통합 광고 효과 조사(2차)
관련사 : 닐슨, 나스미디어
-
스크린 & 채널 혼합 최적화 모델링 연구(2차)
관련사 : 나스미디어
-
Youtube & SMR 매체 서버 데이터를 활용한 플래닝 방안 연구(Trend Catch Up 세미나 4회)
관련사 : 나스미디어
-
ReMix 3.5 고도화 : IPTV 플래닝 커버리지 확장
관련사 : 나스미디어
-
IPTV를 포함한 통합 플래닝 모델 연구(Digital Media Inside 세미나)
관련사 : 나스미디어
-
-
2017
-
3-Screen 패널 통합 광고 효과 조사(1차)
관련사 : 닐슨, 나스미디어
-
스크린 & 채널 혼합 최적화 모델링 연구(1차)
관련사 : 나스미디어
-
패널 통합 기반의 통합 광고효과 조사(사례 연구)
관련사 : 닐슨, 나스미디어
-
데이터 기반의 동영상 플래닝 전략 연구 (Trend Catch Up 세미나 3회)
관련사 : 나스미디어
-
ReMix 3.0 고도화: Media Filtering 라인업 추가
관련사 : 나스미디어
-
-
2016
-
3-Screen 동영상 통합 측정 방안 연구(Trend Catch Up 세미나 1회)
관련사 : 나스미디어
-
ReMix 2.0 고도화: Mix Modeling 라인업 추가
관련사 : 나스미디어
-
디지털 동영상 통합 플래닝 모델 연구(Trend Catch Up 세미나 2회)
관련사 : 나스미디어
-
-
2015
-
디지털 동영상 통합 효과 측정 솔루션 'ReMix' 개발
관련사 : 나스미디어
-
-
2014
-
닐슨코리아와 광고효과 산정을 위한 양해각서(MOU)체결
관련사 : 닐슨, 나스미디어
-
-
2013
-
크로스미디어 광고의 매체 중복 노출 및 통합노출효과 규명에 대한 연구 지원
관련사 : 단국대학교 이서용 박사
-
-
2012
-
IPTV 광고효과조사: 온라인 및 TV와 광고 혼잡도 비교를 중심으로
관련사 : 박현수 교수, 한국리서치, 나스미디어
-
-
2011
-
3-Screen 통합 커뮤니케이션 효과 공동 연구
관련사 : 다음, 나스미디어
-
-
2010
-
매체별 광고효과 측정 현황 및 방법 조사
관련사 : 나스미디어
-
프로그래매틱바잉
-
2024
-
The Trade Desk and Nasmedia Joint Business Plan - 국내 최초 파트너십 체결
관련사 : the Trade Desk
-
-
2023
-
Google Marketing Platform – Campaign Manager 360 파트너 인증
관련사 : Google
-
Amazon Ads – DSP 사용 계약 체결
관련사 : Amazon
-
-
2021
-
Google Marketing Platform – Data Studio 파트너 인증
관련사 : Google
-
-
2020
-
Google Marketing Platform – Campaign Manger 360 (CM360) 리뉴얼 계약
관련사 : Google
-
Google Marketing Platform – Search Ads 360 사용 계약 체결
관련사 : Google
-
나스미디어 타겟 데이터 추출 솔루션 NT 런칭
관련사 : 나스미디어
-
‘SK’플래닛’, ‘롯데멤버스’, ‘’TG360’ 국내 데이터 파트너십 체결
-
-
2019
-
Google Marketing Platform - Display & Video 360 파트너 인증
관련사 : Google
-
-
2018
-
Google Third Party Ad Serving (3PAS) 인증
관련사 : Google
-
-
2017
-
글로벌 DSP, DMP 기반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 'NTD' 서비스 런칭
관련사 : 나스미디어
-
Adobe Audience Manager - DMP 플랫폼 사용 계약 체결
관련사 : Adobe
-
Adobe Ad Cloud - DSP 파트너 플랫폼 계약 체결
관련사 : Adobe
-
MediaMath - DSP 파트너 플랫폼 계약 체결
관련사 : MediaMath
-
-
2015
-
Videology - DSP 파트너 플랫폼 계약 체결
관련사 : Videology
-
Lotame - DMP 플랫폼 사용 계약 체결
관련사 : Lotame
-
-
2014
-
Campaign Manager 360 (구, DoubleClick For Advertiser) - Ad Serving 플랫폼 계약 체결
관련사 : Google
-
Display & Video 360 (구, DoubleClick Bid Manager) - DSP 파트너 플랫폼 계약 체결
관련사 : Google
-
-
2013
-
the Trade Desk - DSP 파트너 플랫폼 계약 체결
관련사 : the Trade Desk
-
TURN (현, Amobee) - DSP 파트너 플랫폼 계약 체결
관련사 : Amobee
-
-
2011
-
PC 웹 기반 나스미디어 자체 애드네트워크 'ntree' 런칭
관련사 : 나스미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