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목적에 맞는 최적의 전략과 실행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 및 인사이트를 제공
최고의 광고 효과 및 인사이트를 제공
디스플레이 광고
데이터 기반의 이용자 접점에서
개인화된 광고 메시지 전달
제공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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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략 수립 및 매체 플래닝
캠페인 상황 및 이용자 분석,
데이터 기반의 전략 수립 및 성과 예측 -
2
캠페인 운영 및 관리
캠페인 목표 및 KPI 달성에 적합한
캠페인 운영 및 최적화 -
3
캠페인 효과 분석 및 데이터 관리
캠페인 리포트 제공 및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 제시
주요 경쟁력
- 이용자 및 디지털 미디어의 최신 트렌드, 애드테크 및 데이터에 대한 전문 이해를 바탕으로 최적의 캠페인 전략 수립 및 운영
- 광고주의 다양한 니즈 파악 및 솔루션을 제시하는 업무 능력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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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부한 집행 노하우, 축적된 광고 데이터 및 자체 개발 솔루션, 매체별 전담 조직, 인사이트 분석 보고서 등
업계를 선도하는 전문 인프라 보유
구글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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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국가별 상위 3% 기업에만 부여하는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의 최상위 등급 자격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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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3년 연속 수상
브랜드 인지도 부문(2021년), 리드 부문(2022년), 브랜드 인지도 부문 & 리드 부문(2023년)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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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광고 효율 분석 솔루션(NOTE)을 통한 벤치마크 데이터 제공
캠페인 전략 수립부터 최적화 운영까지 캠페인 효율 비교 및 성과 모니터링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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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 비즈니스 파트너 (Agency Service 부문)
페이스북 플랫폼 및 마케팅에 대한 전문 지식 및 기술력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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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전반에 걸친 컨설팅 지원
풍부한 운영 레퍼런스 및 데이터 기반으로 페이스북 전문팀의 컨설팅 및 광고 운영 최적화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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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맞춤 솔루션 제공
나스미디어 자체 개발한 광고 효과 분석 솔루션(NFIS)으로 운영 효율 극대화
검색 광고
타깃 고객의 검색 의도를 고려한
키워드 확장과 광고 메시지 전달을 통해
잠재 고객 유입 및 구매 전환 유도 가능
제공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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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매체별 전략 수립
캠페인 목표 달성을 위해 매체별, 업종별 특성을 고려한 상세 운영 플랜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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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캠페인 운영 및 관리
경쟁 상황을 고려한 전략적 키워드 입찰, 지속적인 잠재 전환 키워드 발굴,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각종 소재 활용 등 체계적인 캠페인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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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캠페인 성과 분석 및 최적화
키워드/소재별 유입 및 단계별 전환 데이터 분석을 통해 지속적 운영 조정 및 최적화 진행
주요 경쟁력
- 다양한 집행 경험과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캠페인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 제안 및 운영
- 미디어와 시장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하며 자체 수집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 도출 및 상세 운영 방안 제시
- 전문 솔루션 활용, 수기 검수 프로세스 마련 등 키워드 관리에 단련된 전담 조직의 밀착 운영과 체계적 업무 처리 역량 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