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년간 축적된 애드테크 기술을 바탕으로 DSP, Ad Exchange 및
통합 앱 마케팅이 가능한 플랫폼을 보유
통합 앱 마케팅이 가능한 플랫폼을 보유
정교한 오디언스 타깃팅 기반의
Programmatic DSP
AI 기술 기반의 Global AD Exchange & 구글 퍼블리셔 파트너(MCM) 기반의 Global SSP
APAC 최대 규모의 DSP&SSP 제휴를 통한 고단가 캠페인 / 고효율 트래픽 거래 지원(APAC/US)
Google 퍼블리셔 파트너(MCM) 자격을 통한 극대화된 매체 수익화(Monetization)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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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al Standard(iAB OpenRTB) 기반으로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연동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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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외 프리미엄 파트너사들과의 연동을 통한 다양한 캠페인 및 트래픽 보유
* DSP Partner : Moloco, Criteo, Appier, The Trade Desk, Pangle 등
* SSP Partner : Inmobi, Pubmatic, Smaato, DigitalTurbin, Verve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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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ader & Waterfall Bid 방식과 Mediation 서비스를 활용한 퍼블리셔의 수익 극대화 지원
Nasmedia Ad Platform
광고주의 매출을 성장시키는 통합 퍼포먼스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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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렉트 지면을 중심으로 오디언스 타깃팅 기술을 이용한 유저 맞춤형 리워드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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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외 약 200여 개의 논리워드 퍼포먼스 네트워크와의 연계를 통한 글로벌 최대 퍼포먼스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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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트래커 및 AI 엔진 기반으로 유저 구매 행동을 분석하여 광고주·유저 맞춤형 CPS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