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나스미디어, 구글 파트너 아카데미 프로그램 참여로 미디어플래닝 서비스 강화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구글코리아에서 진행하는 4주간의 구글 파트너 아카데미(Google Partners Academy) 프로그램 참가를 통해, 광고주에게 강화된 종합 미디어 플래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21일 밝혔다.
구글 파트너 아카데미는 구글코리아의 마케팅 전문가들이 구글 마케팅 상품 및 솔루션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파트너사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10월 5일부터 5주간 실무 경험이 풍부한 20명의 선발된 인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해당 프로그램은 디스플레이 광고를 포함하여 유튜브와 구글플레이, 구글 웹로그 분석 등, 구글의 모든 상품과 솔루션에 대한 활용법과 노하우로 구성되어, 실제 디지털 미디어 상황에서의 적용 방법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나스미디어는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 이수를 통해 나스미디어는 구글의 다양한 광고상품과 솔루션을 활용하여 광고주에게 더욱 심화된 미디어 플래닝 서비스와 더불어 광고 효과 측정과 분석, 웹 로그 분석 등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