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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명하고 윤리적인 기업 나스미디어

우리는 「No.1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컴퍼니」로서 올바른 의사결정과 윤리적 판단으로 회사의 미래를 도모한다.
이를 위해 '고객중심, 준법경영, 기본충실, 주인의식, 사회적책임' 을 모든 나스미디어인이 공유하고
지켜야 할 윤리경영 5대 행동원칙으로 삼고, 이를 적극 실천할 것을 다짐한다.

[원칙 1]고객중심

고객 중심으로 사고하고 행동한다.
  • 1-1.

    고객의 가치를 존중하고 정보를 철저히 보호한다.

    • 1

      투철한 고객서비스 마인드로 고객의 말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고객을 모든 판단 및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는다.

    • 2

      진실한 마음과 친절한 태도로 고객을 대하며, 고객의 제안과 불만을 겸허하게 수용한다.

    • 3

      소중한 고객 정보가 불법 유출되거나 사용되지 않도록 철저히 보호한다.

  • 1-2.

    고객이 필요로 하는 차별화된 가치를 끊임없이 창출한다.

    • 1

      고객가치 지향적 사고와 행동으로 고객이 원하는 바를 충족시켜,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을 실현한다.

    • 2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제공한다.

    • 3

      고객의 발전이 곧 우리의 발전이라는 인식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차별화된 가치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원칙 2]준법경영

각종 법규와 규정을 엄격히 준수한다.
  • 2-1.

    법과 윤리에 따라 행동하며 컴플라이언스 의무를 다한다.

    • 1

      공정거래, 정보보호 등에 관한 각종 법규와 사규 등 회사 내부기준 및 프로세스 등을 준수한다.

    • 2

      시장 경쟁질서를 존중하고, 정당한 방법으로 경쟁하며, 사회 통념을 벗어나는 부정한 방법으로 부당한 이득을 취하지 않는다.

  • 2-2.

    부패방지 행동강령을 숙지하고 준수한다.

    • 1

      윤리적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사업의 취득 또는 유지를 위한 모든 형태의 직접 또는 간접의 부패행위를 하지 않는다.

    • 2

      부패방지 법령을 준수하고 공직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어떠한 뇌물도 제공, 제안, 약속하지 않는다.

    • 3

      관련 법령 및 사내 규정에 따라 정확하고 공정하게 회계장부를 기록한다.

  • 2-3.

    경영의 투명성을 확보∙유지하며 회사의 비밀은 철저히 보호한다.

    • 1

      회계 관련 법규 및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회계기준을 준수한다.

    • 2

      재직 중은 물론 퇴직 후에도 회사 생활 중에 취득한 기술, 정보, 사업추진 내용 등을
      회사의 승인 없이 외부에 공유하거나 유출하지 않는다.

    • 3

      회의 결과는 회의 관련 임직원과 자기 업무에 필요한 내용만 간략하게 공유하고,
      회의 내용을 회사의 승인 없이 외부에 공유하거나 유출하지 않는다.

[원칙 3]기본충실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다.
  • 3-1.

    회사 전체 이익 관점에서 합리적, 객관적으로 판단하고 책임있게 행동한다.

    • 1

      부분적인 이익 추구를 지양하고, 회사 전체의 이익을 최우선 고려한다.

    • 2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사고와 기준으로 판단하고 결정하며, 결정된 일은 즉시 실행하고 그 결과에 대해 책임을 진다.

    • 3

      회사와 개인의 이해가 상충되는 경우, 회사의 합법적 이익을 우선한다.

    • 4

      회사에 피해를 주는 리스크가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리스크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한다.

  • 3-2.

    공과 사를 엄격히 구분하며 건전한 조직문화 조성에 앞장선다.

    • 1

      회사의 자산을 사적인 용도로 사용하지 않으며, 회사와 타인의 지식재산에 대해
      무단사용, 복제, 배포, 변경 등 일체의 침해 행위를 하지 않는다.

    • 2

      회사의 자산과 자신의 직위를 이용하여 사익을 취하지 않으며, 회사 자산의 횡령, 유용 등 일체의 부정한 행위를 하지 않는다.

    • 3

      성희롱, 금전거래, 폭력, 파벌형성 등 건전한 동료관계를 해치거나 조직 내 위화감을 야기하는 일체의 언행 및 행동을 하지 않는다.

  • 3-3.

    회사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지속 가능한 성과를 추구하고 공정한 보고 문화를 확립한다.

    • 1

      올바른 의사결정 및 판단을 저해하는 문서/계수 조작, 허위 보고 등의 행위를 하지 않는다.

    • 2

      모든 정보의 기록과 보고는 적기에 정확하게 하며 해당 정보를 임의 수정, 삭제 또는 폐기하지 않는다.

[원칙 4]주인의식

스스로 회사와 내가 하나라는 주인정신을 갖는다.
  • 4-1.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항상 최고에 도전한다.

    • 1

      회사와 개인의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 및 유지를 위해 발전적 변화방안을 끊임없이 모색한다.

    • 2

      회사의 이익과 발전을 위한 도전은 목표를 명확히 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적극 시도한다.

    • 3

      최고의 기술 확보와 품질 유지, 불필요한 비용요소 제거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

  • 4-2.

    고객의 문제를 가장 잘 해결할 수 있도록 역량을 키우고 전문성을 함양한다.

    • 1

      임직원은 회사의 비전과 목표를 이해하고, 이를 달성하는데 필요한 역량 확보를 위해 적극적으로 자기 계발에 임한다.

    • 2

      회사는 고객이 원하는 혁신을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이루고 업무수행상 필요한 역량을 향상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 4-3.

    모든 구성원이 서로 존중하고 하나로 화합하여 함께 목표 달성에 앞장선다.

    • 1

      임직원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개개인을 독립된 인격체로 서로 존중한다.

    • 2

      동료, 부서간의 적극적인 협조와 원활한 의사소통, 주도적 참여로 업무의 완성도를 높인다.

[원칙 5]사회적 책임

No.1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컴퍼니로서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한다.
  • 5-1.

    주주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임직원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다.

    • 1

      건실한 경영활동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회사의 시장가치를 제고하여 주주에게 장기적 이익을 제공한다.

    • 2

      모든 임직원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능력과 업적에 대한 공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하며, 정당하게 보상한다.

    • 3

      임직원의 독창적 사고와 자율적 실행이 촉진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며,
      임직원은 업무를 통해 긍지와 보람을 성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 5-2.

    환경∙안전∙인권을 중시하고 회사가 가진 역량을 활용하여 ESG 경영을 적극 추진한다.

    • 1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친환경 산업 생태계를 선도하고, 환경보호 및 오염방지, 자원의 효율적 사용에 앞장선다.

    • 2

      안전수칙을 준수하고, 쾌적한 근무환경을 조성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한다.

    • 3

      개인의 존엄성과 다양성을 존중하며, 모든 이해관계자에 대해 국적, 인종, 성별, 종교 등에 따른 차별을 하지 않는다.

  • 5-3.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사업 파트너와 동반성장의 관계를 구축한다.

    • 1

      사회 공공의 문화와 관습, 가치관을 존중하고, 학문과 예술, 체육 등의 발전을 위해 책임과 역할을 다한다.

    • 2

      자원봉사, 재난구호 등의 사회봉사활동을 적극 실천한다.

    • 3

      사업 파트너를 전략적 동반자로 인식하여 평등한 참여기회를 보장하고,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를 통해 공동의 발전을 추구하는 상생 협력관계를 구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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