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than expected !
"나스미디어"
97

나스미디어, <span class="font_num">2014</span>년 영업이익 전년 대비 <span class="font_num">42%</span> 성장

모바일, IPTV, 디지털사이니지 등 뉴미디어 매출 증가가 성장 견인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11일, 2014년도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 2014년도 연간매출액 299억, 영업이익 86억, 순이익 80억 원으로 각각 전년 대비 21%, 42%, 42% 증가했다. 이러한 호실적에 힘입어 2014사업연도 현금 배당금을 1주당 290원으로 결정하였다. 이는 지난 2013170원보다 무려 71% 증가한 수치이다.…

나스미디어, 옥외 광고 제안 시스템 ‘<span class="font_en">OASIS</span>’ 개발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각 버스쉘터의 특징 및 상세정보를 지도상에 표현 원터치 검색으로 쉽고 빠른 맞춤 광고 제안 옥외 광고 제안 시스템 'OASIS' 개발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옥외광고 제안 시스템 ‘OASIS’를 개발하였다. ‘OASIS’(OOH Advertising Suggestion & Information System)는 서울에 설치된 2,000여 개 버스쉘터의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광고매체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제안하는…

나스미디어, 닐슨코리아 광고효과산정 <span class="font_en">MOU</span> 체결

스마트미디어에 대한 보다 정확하고 과학적인 광고효과 산정 기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 전문회사 나스미디어가 글로벌 독립 미디어 에이전시 연합을 통해 글로벌 시장공략을 본격화 한다. 나스미디어는 글로벌 독립 미디어 에이전시 연합인 ‘로컬 플래닛’(Local Planet)의 한국 대표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로컬 플래닛은 세계 67개국, 약 54개의 에이전시, 117개의 회사가 연합한 독립 미디어 에이전시들의 글로벌 네트워크다. 대표적으로…

나스미디어, 수원 케이티 위즈파크 內 광고판매대행

kt sports와 협약을 통해 온라인, 모바일 외 옥외광고영역으로 사업영역 확장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 www.nasmedia.co.kr )는 kt sports(대표 김영수, www.kt-sports.co.kr )와 kt wiz의 홈구장인 수원 케이티 위즈파크(이하 위즈파크) 내 광고판매대행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위즈파크는 한국프로야구 10구단인 kt wiz 야구단의 홈구장으로 대대적인 리모델링 작업을 거쳐 마법의 구장으로 재탄생 한다. 쾌적한 관람 공간을 위한 다양한 시설을 설치하여…

극장가 훈풍에 날개 단 디지털 옥외광고!

리오프닝 이후 영화, OTT 등 콘텐츠 업종 집행 증가, 나스미디어 디지털 옥외광고 엔스퀘어 2분기 매출 1분기 대비 60% 이상 상승 예상 OTT 및 국내 영화 시장 회복세와 함께 매출 성장세 지속 전망 리오프닝 이후 극장가가 활기를 되찾으며, 디지털 옥외광고 시장도 수혜를 톡톡히 보고 있다.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 www.nasmedia.co.kr )는 자사의 디지털…

”엔데믹에도 지금처럼…인터넷 일상화 지속” OTT 이제 확실한 대세, 10명 중 8명 돈 내고 본다!

나스미디어 ’2022년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결과 발표 일상 회복 시기에도 인터넷 이용 시간 증가 추세 지속 엔데믹에도 온라인 동영상 통한 여가 생활과 OTT 이용은 지속될 전망 코로나19로 모바일 쇼핑은 연령과 관계없이 주 쇼핑 방법으로 자리 매김 일상으로 돌아가도 코로나19로 증가된 온라인 생활은 유지되고, 특히 대세로 자리잡은 OTT 이용은 지속될 것이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KT그룹의 디지털…

‘저녁 인터넷 있는 삶’, 저녁 6시 이후 인터넷 사용자 7%P 증가

’21년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결과 발표…전년비 저녁·주말 사용량 증가 정보 검색은 여전히 네이버 1위…중장년층 유튜브를 검색 채널로 활용 유튜브·넷플릭스 등 해외 동영상 플랫폼 강세 속 국내 플랫폼 네이버 분전 네이버·유튜브 등 검색, 동영상 시청 상위 채널이 온라인 쇼핑에도 영향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국내 PC, 모바일 인터넷 이용자의 주요 서비스 이용 행태 및…

온라인 동영상 이용자 93%가 유튜브 시청했다

나스미디어, 2020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결과 발표 동영상 시청 채널로서 유튜브 선두 지속, 넷플릭스 성장 돋보여 일 평균 온라인 동영상 시청 시간 1시간 38분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이사 정기호)는 국내 PC/모바일 인터넷 이용자의 주요 서비스 이용 행태 및 광고 수용 행태를 분석한 ‘2020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Netizen Profile Research)’를 6일 발표했다. 2020 NPR 조사…

“인터넷 이용자 10명 중 6명, 유튜브 정보검색 채널로 활용”

나스미디어, 2019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결과 발표 유튜브, 동영상 감상 서비스에서 정보검색 채널로 진화 일 평균 모바일 동영상 시청 시간 75.7분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이사 정기호)는 국내 PC/모바일 인터넷 이용자의 주요 서비스 이용 행태 및 광고 수용 행태를 분석한 ‘2019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를 14일 발표했다. 2019 NPR 조사 내용에 따르면, 조사 대상자 중 60%는 유튜브에서…

“인터넷 이용자 <span class="font_num">10</span>명 중 <span class="font_num">6</span>명, 유튜브 정보검색 채널로 활용”

나스미디어, 2019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결과 발표 유튜브, 동영상 감상 서비스에서 정보검색 채널로 진화 일 평균 모바일 동영상 시청 시간 75.7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이사 정기호)는 국내 PC/모바일 인터넷 이용자의 주요 서비스 이용 행태 및 광고 수용 행태를 분석한 ‘2019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를 14일 발표했다. 2019 NPR 조사 내용에 따르면, 조사 대상자 중 60%는 유튜브에서…

동영상 시청자 <span class="font_num">10</span>명 중 <span class="font_num">8</span>명이 인터넷 생중계 시청 경험

나스미디어,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결과 발표 동영상 시청자의 79.5%가 최근 1년 이내 인터넷 생중계 시청 경험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이사 정기호)는 국내 인터넷/모바일 이용자의 주요 서비스 이용 행태 및 광고 수용 행태를 분석한 ‘2017 인터넷 이용자 조사(netizen profile research, NPR) 보고서’를 16일 발간했다고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동영상 시청자의 79.5%가 최근 1년 이내 인터넷 생중계 시청’을 이번…

<span class="font_num">2016</span>년 <span class="font_num">1</span>분기 영업이익 전년 동기 대비 <span class="font_num">55.8%</span> 성장

1분기 매출 125억, 영업이익 28억, 순이익 23억 달성 모바일을 중심으로 온라인 동영상광고 부문 매출 증가가 성장 견인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2일, 2016년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모바일 매체를 중심으로 한 온라인 동영상광고 성장에 힘입어 전년 동기대비 36% 증가한 125억원을 기록하였다. PC와 모바일 매체를 합한 온라인 광고 매출은 총 104억원으로…

<< 5 6 7 8 9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