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than expected !
97

나스미디어, 미디어렙사 최초 누적 취급고 <span class="font_num">2</span>조원 돌파

1612월 기준, 미디어렙 업계 최초 누적 취급고 2조원 성과 누적 취급고 1조 돌파까지 약 13년, 누적 2조 돌파는 약 3년 반 만에 달성 디지털 미디어렙 1위 기업인 나스미디어(대표이사 정기호)가 201612월 기준 업계 최초 누적 취급고 2조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35월, 사업 개시 후 13년 만에 누적취급고 1조를 돌파한 나스미디어는, 이후 약 3년 반…

나스미디어, 지난해 매출 <span class="font_num">699</span>억 달성, ‘전년比 <span class="font_num">54%</span>↑’

영업이익은 154억으로 전년比 30% 이상 고성장  온라인 동영상 광고 및 모바일 플랫폼, 디지털 사이니지의 매출증대로 성장세 지속 2016년 기준 주당 배당금 390원으로 결정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가 22016년 영업 실적을 발표했다. 나스미디어의 2016년 연결 재무제표 기준 실적은 매출액 699억원, 영업이익 154억원, 당기순이익 120억원으로 2015년에 이어 최대실적을 기록하였다. 나스미디어의 별도…

나스미디어, 3분기 실적 발표 전통적 광고 비수기에도 전 사업 부문 성장세 유지

3분기 매출 153억, 영업이익 34억, 순이익 27억 달성 온라인 동영상 및 SNS 광고, 모바일 플랫폼 사업 매출 증대로 성장세 지속 엔서치마케팅 인수에 따른 광고 사업 시너지 창출 기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가 27일 2016년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전 사업 분야가 고른 성장세를 보이면서 2016년 3분기 매출액은 전년동기 대비 37% 증가한…

나스미디어, 구글 파트너 아카데미 프로그램 참여로 미디어플래닝 서비스 강화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구글코리아에서 진행하는 4주간의 구글 파트너 아카데미(Google Partners Academy) 프로그램 참가를 통해, 광고주에게 강화된 종합 미디어 플래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21일 밝혔다. 구글 파트너 아카데미는 구글코리아의 마케팅 전문가들이 구글 마케팅 상품 및 솔루션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파트너사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105일부터 5주간 실무 경험이 풍부한 20명의…

나스미디어, 지하철<span class="font_num">5678</span>호선 광고 공모전 개최

대학생 및 일반인들의 지하철 5678호선을 활용한 창의적인 아이디어 제안 111일부터 114일까지 나스미디어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 www.nasmedia.co.kr )가 ‘5678호선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지하철 5678호선의 자유롭고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기획 된 이번 공모전은 광고 분야에 재능과 열정이 있는 전국 대학생 및 일반인은 모두 응모할 수 있으며 개인…

<span class="font_en">KT</span>-나스미디어, 검색광고대행사 엔서치마케팅 인수

엔서치마케팅 지분 100%KT 33.3%, 나스미디어 66.7%로 공동 인수  그룹 내 사업 시너지를 통해 디지털 미디어 광고 시장 선도 KT(회장 황창규)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가 검색광고대행사인 엔서치마케팅(대표 장덕수)을 공동으로 인수한다. 한앤컴퍼니가 보유하고 있는 엔서치마케팅 지분 100%에 대해 KT33.3%, 나스미디어가 66.7%를 인수할 예정이며, 총 인수금액은 600억 원이다. 엔서치마케팅은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 및…

나스미디어, 세종대에 미디어플래닝 수업 개설

나스미디어, 대학생을 위한 광고분야 실습교육을 통해 '청춘氣UP' 미디어렙 업계 최초 미디어플래닝 수업 개설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세종대학교와 손을 잡고 크로스미디어매체기획SW실습 수업을 신설, 대학생들에게  ‘미디어렙’ 업종에 대한 생생한 기업 실무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세종대 글로벌미디어소프트웨어(SW)융합연계전공의 20162학기 정규교육과정으로 개설된 수업은 30일 첫 강의를 시작으로 16주간 나스미디어 본사와 세종대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그 동안 미디어 환경이 복잡해지고…

나스미디어, 中 ‘텐센트 온라인 미디어 그룹’과 광고 판매대행 계약 체결

텐센트 매체를 기반으로 국내 광고주의 中 진출 적극적으로 도울 것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중국의 주요 인터넷 기업인 텐센트와 광고 판매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텐센트(Tencent)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인 QQ, 위챗,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Qzone, 온라인 게임 서비스인 QQ 게임 플랫폼, 정보 서비스인 QQ.COM, 텐센트 뉴스 등 중국 내 가장 인기 있는…

나스미디어 <span class="font_num">2</span>분기 매출액, 영업이익 전년 比 각각 <span class="font_num">29%, 21%</span> 증가

2분기 매출 155억, 영업이익 36억, 순이익 28억 달성 온라인 동영상, 모바일 플랫폼 사업 매출 증대로 성장세 지속  지하철 5678호선 광고, kt위즈파크 등 디지털사이니지 광고 물량 증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28일, 2016년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2016년도 2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한 155억원,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21% 증가한 36억원을 기록했다. 순이익은…

나스미디어,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span class="font_en">(FMP)</span> 나니건스와 파트너십 체결

소셜미디어 광고 최적화 솔루션 확보를 통한 페이스북 마케팅 역량 강화 국내 광고주, 나스미디어 통해 글로벌 시장 대규모 광고 캠페인 가능해져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Facebook Marketing Partner : FMP)인 나니건스(Nanigans)와 소셜미디어 광고 솔루션 라이선스 수급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광고 최적화 솔루션 기업인 나니건스는 세계 최고의…

<span class="font_num">2016</span>년 <span class="font_num">1</span>분기 영업이익 전년 동기 대비 <span class="font_num">55.8%</span> 성장

1분기 매출 125억, 영업이익 28억, 순이익 23억 달성 모바일을 중심으로 온라인 동영상광고 부문 매출 증가가 성장 견인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2일, 2016년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모바일 매체를 중심으로 한 온라인 동영상광고 성장에 힘입어 전년 동기대비 36% 증가한 125억원을 기록하였다. PC와 모바일 매체를 합한 온라인 광고 매출은 총 104억원으로…

나스미디어, 구글 <span class="font_en">DBM</span> 등 주요 플랫폼 파트너십 체결로 글로벌 서비스 강화

글로벌 네트워크 기반으로 국내 광고주의 해외 진출 가교 역할 수행할 것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주요 글로벌 모바일 광고 플랫폼 기업들과의 적극적인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자사 광고 플랫폼 ‘엔스위치(Nswitch)’와 ‘애드믹서(admixer)’의 글로벌 역량을 강화했다고 7일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강화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국내 광고주의 해외 캠페인 집행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나스미디어는 2015년 초부터 모바일…

<< 5 6 7 8 9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