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KT 자회사 ‘나스미디어’, 태국 법인 설립 “동남아 시장 공략 가속화”
국내 광고주들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 지원 및 태국 로컬 광고주 동시 공략 예정 자사 보유 모바일 광고 플랫폼을 무기로 시장 공략 KT그룹 디지털 미디어 렙 회사 ‘나스미디어’는 글로벌 시장 확대를 본격화하기 위해 태국 현지 법인 Nasmedia (Thailand) Co., Ltd 설립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다년간 온라인, 모바일 광고에 대한 기술적 노하우와 광고 캠페인 운영 경험을 토대로…
나스미디어, 2018년 2분기 잠정실적 발표 ‘매출액 267억원, 영업이익 63억원’
나스미디어, ‘18년 2분기 매출액 267억원, 영업이익 63억원 달성 모바일플랫폼 분야 역기저 효과로 매출감소 하였으나 취급고는 지속 성장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3일 올해 2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지난 2분기 연결기준 매출 267억원, 영업이익 63억원, 당기순이익은 53억원으로 이는 2017년 2분기 대비 감소한 실적이다. 별도기준으로는 매출 178억원, 영업이익은 4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 22%,…
나스미디어, 2018년 1분기 잠정실적 발표 ‘매출액 270억원, 영업이익 71억원’
나스미디어, 1분기 연결기준 매출 270억 원, 영업이익 71억 원 기록 별도기준 매출 184억 원, 영업이익 56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 5% 증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는 2일 올해 1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지난 1분기 연결기준 매출 270억 원, 영업이익 71억 원, 당기순이익은 57억원으로 이는 2017년 1분기 대비 다소 감소한 실적이다. 별도기준으로는 매출 184억원으로…
“인터넷 이용자 10명 중 6명, 유튜브 정보검색 채널로 활용”
나스미디어, 2019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결과 발표 유튜브, 동영상 감상 서비스에서 정보검색 채널로 진화 일 평균 모바일 동영상 시청 시간 75.7분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이사 정기호)는 국내 PC/모바일 인터넷 이용자의 주요 서비스 이용 행태 및 광고 수용 행태를 분석한 ‘2019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를 14일 발표했다. 2019 NPR 조사 내용에 따르면, 조사 대상자 중 60%는 유튜브에서…
나스미디어, 2017년 3분기 잠정실적 발표…영업이익 77억원, 전년比 127%↑
나스미디어 ‘17년 3분기 매출액 296억원, 영업이익 77억원 달성 엔서치마케팅 연결편입 효과와 전 매체 매출 전년동기 대비 성장 지속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30일 올해 3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나스미디어는 지난 3분기 연결기준 매출 296억 원, 영업이익 77억 원을 기록하며, 지난해 동기 대비 각각 93%, 127% 증가했다. 3분기는 전통적 광고 비수기임에도 ▲엔서치마케팅…
나스미디어, 2017년 2분기 잠정실적 발표…매출액 315억원, 전년比 103%↑
나스미디어 ‘17년 2분기 매출액 315억원, 영업이익 90억원 달성 엔서치마케팅 연결편입 효과로 기업 펀더멘털 지속 성장 및 이익률 개선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27일 올해 2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나스미디어는 지난 2분기 연결기준 매출 315억 원, 영업이익 90억원을 기록하며, 지난해 동기 대비 각각 103%, 151% 증가했다. 2분기 매출은 ▲엔서치마케팅 연결편입 영향 ▲온라인…
나스미디어, 한국 기업 대상 위챗 기업 계정 개설 지원
나스미디어, 중국 법인 없는 한국 기업의 위챗 기업 계정 개설 서비스 지원 텐센트 공식 광고 집행 대행사로서 국내 기업들의 중국 시장 진출 시 통합 디지털 미디어 플래닝 제공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 나스미디어( www.nasmedia . co.kr , 대표 정기호)가 중국 대표 메신저 ‘위챗’에 한국 기업이 기업 공식 계정을 간편하게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4일…
나스미디어, ‘엔스위치’ CPI 효율 최적화 기능으로 중무장
나스미디어, 페이스북의 애드테크(Ad-tech) 부문 마케팅 파트너 선정 자체 개발한 페이스북 전용 광고 플랫폼 Adfork(애드포크) 운영, 기술력 인증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 www.nasmedia.co.kr )는 국내 최대의 논리워드 CPI 광고 플랫폼인 ‘엔스위치’의 효율 관리 기능을 대폭 개선했다고 밝혔다. 엔스위치는 지난 4년간 약 100여개의 국내외 파트너(매체)와 제휴를 맺으며 볼륨을 확장해 왔다. 그 결과, 안드로이드 앱…
나스미디어,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로 공식 선정
나스미디어, 페이스북의 애드테크(Ad-tech) 부문 마케팅 파트너 선정 자체 개발한 페이스북 전용 광고 플랫폼 Adfork(애드포크) 운영, 기술력 인증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가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Facebook Marketing Partner, 애드테크 부문)’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는 미국 페이스북 본사가 2015년부터 운영하는, 엄격한 절차와 과정을 통과한 소수의 기업에게만 파트너 자격을 부여하는 프로그램이다.…
나스미디어 모바일 광고 플랫폼 애드믹서(AdMixer) 국내 모바일 광고 매체 점유율 50% 돌파
실시간 경매방식(RTB)의 도입, 모바일 매체의 수익 증가로 이용률 급증 400여개의 글로벌 DSP 광고를 제공하여 국내 최대 모바일 인벤토리 거래 환경 구축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 www.nasmedia.co.kr )는 실시간 경매방식(RTB : Real-Time Bidding)을 이용한 모바일 광고 플랫폼 ‘애드믹서’로부터 광고를 제공받는 모바일 매체수가 5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국내 모바일 광고 매체의 50% 이상에 해당한다. 애드믹서를…
나스미디어, 1분기 영업이익 75억 달성 ‘전년比 169%↑’
기업 펀더멘털, 이익률 개선으로 분기별 최대 실적 달성 모든 사업부문 고른 성장과 엔서치마케팅 연결편입효과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26일 2017년 1분기 잠정영업실적을 발표했다. 2017년 1분기 나스미디어 연결기준 매출은 엔서치마케팅 연결편입 영향과 모든 사업 분야의 고른 성장으로 전년동기 대비 125% 증가한 282억 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높은 매출 성장과 총액 매출 사업의…
나스미디어, ‘17년 임직원이 뽑은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직원이 뽑은 미래가 밝은 기업 특별상도 수상 KT[,en]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en]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가 ‘2017년 임직원이 뽑은 일하기 좋은 기업’ 대기업 부문에 선정되었다. ‘2017 임직원이 뽑은 일하기 좋은 기업’(2017 Best Companies to Work, 이하 BCW)은 중앙일보와 잡플래닛이 공동으로 주최, 포브스코리아가 주관하고 JTBC, 고용노동부, 중소기업청, 대한상공회의소가 후원하고 있는 인증제도로,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임직원들이 직접 자신의 직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