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than expected !
"나스미디어"
97

나스미디어, 디지털 광고 효과 분석 플랫폼 <span class="font_en">‘Nsmart TA’</span> 출시

마케팅적 관점에서 디지털 광고의 직 · 간접적 효과 측정 가능 웹 로그분석 추가로 광고 효과 분석 고도화 통합 스크립트 방식으로 이용자 편의성 증대 구글 파트너십 인증 통해 안정성 인정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마케팅적 관점에서 디지털 광고 효과를 분석할 수 있는 ‘Nsmart Track & Analytics(이하 Nsmart TA)’를 4일 출시했다. Nsmart TA는 기존 나스미디어 애드서버(Nsmart)의…

나스미디어, 오디언스 타겟팅 특화 동영상 광고 플랫폼 ‘애드패커비디오’ 신규 런칭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오디언스 타겟팅에 특화되어 있는 동영상 광고 플랫폼인 ‘애드패커비디오(Adpacker-Video)’를 1200 일 런칭했다고 밝혔다. 애드패커비디오 광고 상품은 자체 구축한 DMP 를 통해 수집된 약 3,500 만 명의 유니크 오디언스들의 최근 모바일 행동 패턴을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최적의 브랜드 노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정 사용자가 최근 7일 동안 포털…

나스미디어, <span class="font_num">2018</span>년 <span class="font_num">3</span>분기 잠정실적 발표 ‘매출액 <span class="font_num">249</span>억원, 영업이익 <span class="font_num">50</span>억원’

나스미디어, ‘183분기 매출액 249억원, 영업이익 50억원 모바일플랫폼 분야 부진 등으로 매출은 감소하였으나 취급고는 지속 성장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5일 올해 3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지난 3분기 연결기준 매출 249억원, 영업이익 50억원, 당기순이익 42억원으로 이는 20173분기 대비 각각 16%, 35%, 30% 감소한 실적이다. 별도기준 역시 매출 169억원, 영업이익 42억원으로 전년동기…

나스미디어, 국내 최초 포털 검색어 기반 “키워드 타겟팅” 상품 런칭

국내 최초 SA(Search AD)DA(Display AD)를 접목한 리타겟팅 광고상품 출시 사용자의 최근 관심사 정보를 정확하게 알 수 있어 맞춤광고를 위한 최적의 데이터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자사의 DSP (Demand Side Platform) 광고 플랫폼인 애드패커(Adpacker)를 통하여 국내 최초로 SA(Search AD)DA(Display AD)를 접목한 검색어 기반의 리타겟팅 광고 상품인 ‘키워드 타겟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광고…

<span class="font_en">KT</span> 자회사 ‘나스미디어’, 태국 법인 설립 “동남아 시장 공략 가속화”

국내 광고주들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 지원 및 태국 로컬 광고주 동시 공략 예정 자사 보유 모바일 광고 플랫폼을 무기로 시장 공략 KT그룹 디지털 미디어 렙 회사 ‘나스미디어’는 글로벌 시장 확대를 본격화하기 위해 태국 현지 법인 Nasmedia (Thailand) Co., Ltd 설립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다년간 온라인, 모바일 광고에 대한 기술적 노하우와 광고 캠페인 운영 경험을 토대로…

나스미디어, <span class="font_num">2018</span>년 <span class="font_num">2</span>분기 잠정실적 발표 ‘매출액 <span class="font_num">267</span>억원, 영업이익 <span class="font_num">63</span>억원’

나스미디어, ‘182분기 매출액 267억원, 영업이익 63억원 달성 모바일플랫폼 분야 역기저 효과로 매출감소 하였으나 취급고는 지속 성장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3일 올해 2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지난 2분기 연결기준 매출 267억원, 영업이익 63억원, 당기순이익은 53억원으로 이는 20172분기 대비 감소한 실적이다. 별도기준으로는 매출 178억원, 영업이익은 4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 22%,…

나스미디어, 2018년 1분기 잠정실적 발표 ‘매출액 270억원, 영업이익 71억원’

나스미디어, 1분기 연결기준 매출 270억 원, 영업이익 71억 원 기록 별도기준 매출 184억 원, 영업이익 56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 5% 증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는 2일 올해 1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지난 1분기 연결기준 매출 270억 원, 영업이익 71억 원, 당기순이익은 57억원으로 이는 2017년 1분기 대비 다소 감소한 실적이다. 별도기준으로는 매출 184억원으로…

나스미디어, <span class="font_num">2017</span>년 <span class="font_num">3</span>분기 잠정실적 발표…영업이익 <span class="font_num">77</span>억원, 전년比 <span class="font_num">127%</span>↑

나스미디어 ‘173분기 매출액 296억원, 영업이익 77억원 달성 엔서치마케팅 연결편입 효과와 전 매체 매출 전년동기 대비 성장 지속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30일 올해 3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나스미디어는 지난 3분기 연결기준 매출 296억 원, 영업이익 77억 원을 기록하며, 지난해 동기 대비 각각 93%, 127% 증가했다. 3분기는 전통적 광고 비수기임에도 ▲엔서치마케팅…

나스미디어, <span class="font_num">2017</span>년 <span class="font_num">2</span>분기 잠정실적 발표…매출액 <span class="font_num">315</span>억원, 전년比 <span class="font_num">103%</span>↑

나스미디어 ‘172분기 매출액 315억원, 영업이익 90억원 달성 엔서치마케팅 연결편입 효과로 기업 펀더멘털 지속 성장 및 이익률 개선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27일 올해 2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나스미디어는 지난 2분기 연결기준 매출 315억 원, 영업이익 90억원을 기록하며, 지난해 동기 대비 각각 103%, 151% 증가했다. 2분기 매출은 ▲엔서치마케팅 연결편입 영향 ▲온라인…

나스미디어, 한국 기업 대상 위챗 기업 계정 개설 지원

나스미디어, 중국 법인 없는 한국 기업의 위챗 기업 계정 개설 서비스 지원 텐센트 공식 광고 집행 대행사로서 국내 기업들의 중국 시장 진출 시 통합 디지털 미디어 플래닝 제공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 나스미디어( www.nasmedia . co.kr , 대표 정기호)가 중국 대표 메신저 ‘위챗’에 한국 기업이 기업 공식 계정을 간편하게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4일…

나스미디어, ‘엔스위치’ <span class="font_en">CPI</span> 효율 최적화 기능으로 중무장

나스미디어, 페이스북의 애드테크(Ad-tech) 부문 마케팅 파트너 선정 자체 개발한 페이스북 전용 광고 플랫폼 Adfork(애드포크) 운영, 기술력 인증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 www.nasmedia.co.kr )는 국내 최대의 논리워드 CPI 광고 플랫폼인 ‘엔스위치’의 효율 관리 기능을 대폭 개선했다고 밝혔다. 엔스위치는 지난 4년간 약 100여개의 국내외 파트너(매체)와 제휴를 맺으며 볼륨을 확장해 왔다. 그 결과, 안드로이드 앱…

나스미디어,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로 공식 선정

나스미디어, 페이스북의 애드테크(Ad-tech) 부문 마케팅 파트너 선정 자체 개발한 페이스북 전용 광고 플랫폼 Adfork(애드포크) 운영, 기술력 인증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가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Facebook Marketing Partner, 애드테크 부문)’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는 미국 페이스북 본사가 2015년부터 운영하는, 엄격한 절차와 과정을 통과한 소수의 기업에게만 파트너 자격을 부여하는 프로그램이다.…

<< 3 4 5 6 7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