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than expected !
"나스미디어"
97

나스미디어 리워드 광고 플랫폼 ‘엔스테이션’ 서비스 런칭

국내 주요 제휴사와 연계, 다양한 유저 혜택 서비스 제공 제휴사 서비스 UI 맞춤형 광고 제공으로 광고 효율 극대화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통합 리워드 광고 플랫폼인 ‘엔스테이션(Nstation)’ 서비스를 런칭 했다고 31일 밝혔다. 엔스테이션이 제공하는 리워드(Reward) 오퍼월(Offerwall) 광고 플랫폼이란, 광고주가 진행하는 이벤트 등의 특정 미션을 유저가 수행하면, 유저에게 포인트 등의 보상을 해주는 형태의…

나스미디어, 역대 분기 최대 실적 달성, 4분기 영업이익 105억 전년比 13%↑

‘20년 4분기 연결 매출액 320억, 영업이익 105억으로 역대 분기 최대실적 달성 KT빅데이터 활용 문자 커머스, 디지털방송광고 신사업 출시 등 성장 지속 기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4일 2020년 잠정실적을 발표하며 전년 대비 약 21% 증가한 1주당 800원의 현금배당을 결의했다고 5일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현금배당 및 주식배당 동시 진행의 적극적인 주주환원정책으로 높은 실적 성장과 더불어…

나스미디어, 주식배당 결정…’주주가치 극대화’ 주력

보통주 1주당 0.1주의 주식 배당, 배당주식총수 850,219주 주주가치 극대화 위해 기존 현금배당 정책 유지하며 추가적인 주식배당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11일 공시를 통해 보통주 1주당 0.1주의 주식 배당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배당주식총수는 850,219주이며, 12월 31일 기준 주주명부에 등재된 주주에게 내년 개최되는 제21기 정기주주총회에서 최종 승인 받은 뒤 지급된다. 회사 관계자는 “회사의 이익잉여금을 효율적으로 활용해…

나스미디어, ‘2020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대상 수상

디지털동영상광고 통합효과 전략모델 솔루션 ‘ReMix(리믹스)’ 수상 영예 ‘ReMix(리믹스)’, 예산 수립부터 효과 예측까지 매체 플래닝 제공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2020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에서 대상(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9회째인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한국온라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온라인광고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가장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 기반의 캠페인, 기술, 솔루션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이번에 대상으로…

나스미디어, 2020년 3분기 잠정실적 발표 매출액 279억원, 영업이익 63억원

별도기준 역대 분기 최대 취급고를 달성하며 전년동기 대비 매출 16%, 영업이익 62% 증가 신규사업 출시 및 신사업 영역 진출 예정되어 있어 향후 성장성 더욱 기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28일 올해 3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연결기준 매출 279억원, 영업이익 63억원으로 코로나19 영향에도 불구하고 전년동기 대비 각각 4%, 25% 상승하는 높은 실적을 나타냈다. 별도기준으로는 매출…

나스미디어, 2020년 2분기 잠정실적 발표 매출액 255억원, 영업이익 56억원

대형광고주 물량 증가 및 IPTV 수익구조 개선으로 코로나 영향 최소화 모바일플랫폼 해외사업 및 커머스 사업 확대에 따른 하반기 실적 반등 기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4일 올해 2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2분기 연결기준 매출 255억원, 영업이익 56억원, 별도기준 매출 183억원, 영업이익 60억원으로 코로나19 영향에 따라 전년동기 대비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전분기 대비 25% 증가하며 상승세를…

나스미디어, 2020년 1분기 잠정실적 발표매출액 262억원, 영업이익 45억원

코로나19에도 불구, 국내외 주요매체 판매 호조 및 자체 모바일플랫폼 성장세 IPTV 수익구조 개선효과, 신규사업 추진 등 하반기 실적 상승 기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8일 올해 1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1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262억원, 영업이익 45억원으로 전년 대비 모두 감소한 모습을 보였고, 별도기준으로는 매출 186억원으로 10% 증가, 영업이익은 45억원으로 14% 감소하였다. 광고시장 역시 올해…

나스미디어, 2019년 영업이익 306억원, 전년比 23%↑

나스미디어 ‘19년 취급고 1조 돌파, 매출액 1,170억원, 영업이익 306억원 달성 ‘19년 4분기 전년 동분기 대비 매출 10%, 영업이익 42% 증가 동영상 광고시장 중심으로 온라인DA 및 모바일플랫폼의 성장세 뚜렷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는 5일 시장의 예상을 웃도는 2019년 잠정실적과 함께 전년 대비 약 25% 증가한 1주당 660원의 현금배당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2019년 한해 나스미디어는 연결기준…

나스미디어, 로컬 플래닛 연합 통해 글로벌 시장 본격진출

취급고 19조 규모 글로벌 에이전시 연합 ‘로컬 플래닛’ 국내 유일 참여 글로벌 네트워크 통한 글로벌 미디어 플래닝 및 글로벌 마케팅 경쟁력 강화 APAC 지역 글로벌 미디어 에이전시로 역량강화 및 긴밀한 협력 가능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 전문회사 나스미디어가 글로벌 독립 미디어 에이전시 연합을 통해 글로벌 시장공략을 본격화 한다. 나스미디어는 글로벌 독립 미디어 에이전시 연합인 ‘로컬…

나스미디어, <span class="font_en">5G</span>시대 광고 패러다임 이끈다

5세대 이동통신(5G) 세상의 광고 미디어 시장은 어떻게 달라질까. 가상·증강현실(VR · AR), 초고화질 영상 등 5G를 통해 보다 실감나게 영상을 즐길 수 있는 실감형 콘텐츠 시대가 찾아오면서, 기업들은 이제 5G와 융합하는 광고의 형태가 어떻게 변화할지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했다. 광고 시스템도 정보통신기술(ICT) 기술의 진화에 맞춰 차별화 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는 필요성이 대두된 것이다. KT그룹의…

<span class="font_en">KT</span>, 나스미디어와 <span class="font_en">VR</span> 광고로 <span class="font_en">5G</span> 시대 광고 미디어 시장 개척

KT나스미디어, 기가라이브TVVR 스포츠 게임 속 경기장에 광고 삽입 VR 몰입감 활용해 광고 주목도 · 소비자 관여도 높여 광고 효과 극대화 기대 광고영역 확대, 형식 다변화 통해 5G 시대 새로운 광고 매체로 성장시킬 것 KT(회장 황창규, www.kt.com )는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인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 www.nasmedia.co.kr )와 함께 5G 시대를 맞아 새로운 VR 광고를 선보인다고…

나스미디어, <span class="font_num">2019</span>년 <span class="font_num">1</span>분기 잠정실적 발표 ‘매출액 <span class="font_num">282</span>억원, 영업이익 <span class="font_num">80</span>억원’

나스미디어, ‘191분기 매출액 282억원, 영업이익 80억원 연결자회사의 영업실적 호조와 모바일플랫폼 분야의 성장으로 매출 증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8일 올해 1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지난 1분기 연결기준 매출 282억원, 영업이익 80억원, 당기순이익 63억원으로 이는 20181분기 대비 각각 4%, 14%, 11% 증가한 실적이다. 별도기준 매출 169억원, 영업이익 52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다소…

<< 2 3 4 5 6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