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than expected !
"나스미디어"
97

나스미디어, ‘21년 매출 1,242억원, 영업이익 329억으로 전년比 각각 11%, 22% 성장

4분기는 매출 363억원, 영업이익 107억원으로 사상 최대 분기 실적 기록 ‘22년 K-deal, 퍼포먼스 플랫폼 등 성장 본격화로 지속적인 실적 호조 기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 종목코드 089600)가 8일 2021년 잠정 실적 발표와 함께 1주당 800원의 현금 배당과 0.1주 주식 배당을 동시에 진행하는 적극적인 주주환원정책을 밝혔다.  2021년 나스미디어는 연결기준 매출 1,242억원, 영업이익 329억원으로 전년…

나스미디어, 디지털 방식의 신개념 채널진입광고 도입 및 중소채널 광고발전을 위한 MOU 체결

시청자가 방송채널 진입 시, 디지털 셋톱박스 기반으로 6초간 맞춤형 광고 재생 중소방송채널사들과 상생을 위한 신개념 광고 서비스 시작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숏폼 방식의 신개념 TV 광고인 채널진입광고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자 지난 7일 한국중소방송채널협회(협회장 박란), LG유플러스(대표이사 황현식) 및 재플(대표이사 김종수)과 사업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채널진입광고란 모바일이나 PC환경에서 이미 보편화된 영상 시청 전 재생되는…

나스미디어, 제58회 무역의 날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데이터 기반의 원스톱 글로벌 마케팅 서비스로 국내 광고주의 해외 진출에 기여 국내 게임 시장에 진출하려는 글로벌 광고주 대상으로도 서비스 제공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산업통산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는 ‘제58회 무역의 날’에서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한국무역협회는 ‘무역의 날’ 행사에서 해외시장을 성공적으로 개척하고 국내 자본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알리는데 기여한 국내 기업들을 매년…

나스미디어,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1’ 브랜드 인지도 부문 수상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성장에 기여 제품 필요에 대한 공감을 일으켜 자연스러운 구매 동기 부여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1’에서 브랜드 인지도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전 세계 구글의 파트너 기업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구글은 11월 25일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1(Google Premier Partner Awards 2021)’을 통해…

“2022년은 디지털 확장의 해” 나스미디어, 디지털 미디어와 마케팅 트렌드 전망 보고서 발행

디지털 광고 주도 하에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4% 성장한 13조 558억원 예상 2022년 명품, 여행 등 다양한 업종에서 디지털 활용 본격화될 전망 옴니채널 마케팅, 구독 비즈니스, NFT 등 2022년을 이끌 키워드 선정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가 ‘2022년 디지털 미디어&마케팅 트렌드 전망 보고서’를 30일 발행했다. 이번 보고서는 디지털 확장이라는 주제 아래…

나스미디어, 글로벌 모바일 앱 트레킹 업체 ‘코차바’와 파트너십 체결

나스미디어, 코차바 솔루션으로 데이터 분석 강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ATT정책의 영향을 최소화하고 광고효과 경쟁력을 강화하는 전략 제공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가 국내 미디어렙사 중 최초로 글로벌 모바일 앱 트레킹 업체인 코차바(Kochava)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스마트폰 사용 급증에 따라 옴니채널(온-오프라인 매장을 결합하여 소비자가 다양한 경로를 넘나들며 동일한 상품을 구매할 수…

나스미디어, 지하철 디지털 사이니지 ‘N.Square’ 론칭

지하철 1~8호선 44개 역사 89대 설치 완료…향후 120대까지 확대 예정 0.44mm 초 슬림 베젤 비디오월 및 1.9mm LED 활용해 고해상도 지원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가 지하철 디지털 사이니지인 ‘N.Square(엔스퀘어)’를 론칭 한다고 15일 밝혔다. N.Square(엔스퀘어)는 지하철 1~4호선에 설치되어 있던 멀티비전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이는 매체로 기존 대비 커진 사이즈와 고해상도 LCD 디스플레이를…

나스미디어, 3분기에도 호실적 이어가며 디지털 광고시장 성장세 주도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 81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30% 상승 온라인DA 및 모바일플랫폼 호실적으로 디지털 광고시장 지속 성장 주도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2일 올해 3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나스미디어는 3분기 기준 역대 최고 실적을 보이며 연결기준 매출 309억원, 영업이익 8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1%, 30% 증가했다. 별도기준 역시 매출 229억원, 영업이익 80억원으로 전년 동기…

나스미디어, 2분기 매출 및 영업익 작년비 두 자리 수 성장

연결기준 전년 동기 대비 매출 15%, 영업이익 43% 증가로 고성장 지속 문자 커머스(K-Deal), 어드레서블TV 광고 상품 판매로 추가 성장 기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12일 올해 2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2분기 연결기준 매출 295억원, 영업이익 8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5%, 43% 증가한 모습을 보였다. 별도기준 역시 매출 201억원, 영업이익 7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나스미디어, 2021년 상반기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발행

‘21년 디지털 광고 시장 성장세 지속…하반기 전망도 긍정적 주요 미디어의 서비스 및 광고 상품 업데이트 이슈 분석 ESG, 오디오, 세계관, 메타버스, 데이터 프라이버시 등 상반기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트렌드 제시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2021 상반기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를 23일 발행했다. 이번 보고서는 ‘New Wave: 뉴노멀 시대, 디지털 시장의 새 물결이 친다’라는 부제…

나스미디어, AI 기반 쇼핑 전문 CPS 광고 플랫폼 ‘엔브릿지’ 출시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대표 정기호)가 AI 기반의 CPS 광고 전문 플랫폼 ‘엔브릿지(Nbridge)’를 신규 런칭한다고 20일 밝혔다. 모바일플랫폼실에서 7여 년 간 쌓아온 비식별 행태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체 광고 추천 AI 알고리즘을 고도화하여 내부 모바일플랫폼 중 엔브릿지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엔브릿지는 기존 행태 분석 데이터뿐 아니라 자체 트래커를 통해 사용자의 행동 데이터를 수집한다. 이러한…

나스미디어, 별도기준 1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 달성

1분기 별도기준 매출 193억, 영업이익 58억으로 전년 대비 4%, 29% 상승 전년 동기 대비 연결기준 취급고 33% 상승으로 영업이익 고성장 견인 2분기 신규 플랫폼 출시 및 미디어커머스 사업 본격화로 성장 지속 기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6일 2021년 1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1분기 연결기준 매출 274억원, 영업이익 6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 33%…

<< 1 2 3 4 5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