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나스미디어 ‘케이딜’ 5월 가정의 달 맞아 푸짐한 기획전 마련
통합 기획전 및 선물하기 이벤트 열어… 최대 94% 할인에 최대 10% 할인쿠폰까지 어린이날 시작으로 5월 기념일별 추천 선물 500여 개 온라인 최저가로 마련 선물하기 이벤트 응모하면 커피쿠폰, 상품권, 로봇청소기, 안마의자 등 경품 제공 KT의 디지털 미디어 광고 계열사 나스미디어가 운영하는 ‘케이딜(K-Deal)’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기획전과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이딜은 KT의 AI 빅데이터 분석을…
”엔데믹에도 지금처럼…인터넷 일상화 지속” OTT 이제 확실한 대세, 10명 중 8명 돈 내고 본다!
나스미디어 ’2022년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결과 발표 일상 회복 시기에도 인터넷 이용 시간 증가 추세 지속 엔데믹에도 온라인 동영상 통한 여가 생활과 OTT 이용은 지속될 전망 코로나19로 모바일 쇼핑은 연령과 관계없이 주 쇼핑 방법으로 자리 매김 일상으로 돌아가도 코로나19로 증가된 온라인 생활은 유지되고, 특히 대세로 자리잡은 OTT 이용은 지속될 것이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KT그룹의 디지털…
KT-나스미디어, 광고 플랫폼 고도화 및 성과 확대 위한 AI 공동연구
나스미디어, KT와 광고 플랫폼 혁신 위한 AI 기술개발 업무협약(MOU) 체결 KT의 AI 기술력과 나스미디어의 광고 빅데이터∙노하우 결합해 시너지 극대화 “KT와 AI 기술 공동연구 통해 애드테크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발돋움 할 것”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박평권)가 15일 오전 서울 강남구 나스미디어 사옥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AI 기술력을 보유한 KT와 광고 플랫폼 혁신을 위한 AI 기술개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나스미디어 박평권 대표와 KT 융합기술원장 김이한 전무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나스미디어, ‘2022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
국내 상위 3% 회사에만 부여되는 ‘2022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에 선정 구글 광고의 전문성 인증 받아 고객사에 더욱 고도화된 서비스 제공 가능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박평권)가 2022년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최상위 등급인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됐다. 구글은 올해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을 새롭게 개편했고, 각 국가별 상위 3% 회사에만 프리미어 파트너 자격을 부여함으로써 전 세계 최고의 실적을 올린 디지털 마케팅 파트너들의…
나스미디어, 신임 대표이사에 박평권 사장 선임
‘22년 3월 제 22기 정기주총 및 이사회에서 現 박평권 운영총괄 사장을 새 대표이사로 선임 나스미디어 창립 멤버로서 CFO, 광고본부장 등 재무와 영업을 두루 거친 업계 전문가 나스미디어는 2022년 3월 25일 제 22기 정기 주주총회 및 이사회 결의를 통하여 현재 나스미디어의 운영총괄 사장을 맡고 있는 박평권 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박평권 대표이사는 2000년 당시 전임 대표이사인…
나스미디어, ‘21년 매출 1,242억원, 영업이익 329억으로 전년比 각각 11%, 22% 성장
4분기는 매출 363억원, 영업이익 107억원으로 사상 최대 분기 실적 기록 ‘22년 K-deal, 퍼포먼스 플랫폼 등 성장 본격화로 지속적인 실적 호조 기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 종목코드 089600)가 8일 2021년 잠정 실적 발표와 함께 1주당 800원의 현금 배당과 0.1주 주식 배당을 동시에 진행하는 적극적인 주주환원정책을 밝혔다. 2021년 나스미디어는 연결기준 매출 1,242억원, 영업이익 329억원으로 전년…
나스미디어, 디지털 방식의 신개념 채널진입광고 도입 및 중소채널 광고발전을 위한 MOU 체결
시청자가 방송채널 진입 시, 디지털 셋톱박스 기반으로 6초간 맞춤형 광고 재생 중소방송채널사들과 상생을 위한 신개념 광고 서비스 시작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숏폼 방식의 신개념 TV 광고인 채널진입광고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자 지난 7일 한국중소방송채널협회(협회장 박란), LG유플러스(대표이사 황현식) 및 재플(대표이사 김종수)과 사업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채널진입광고란 모바일이나 PC환경에서 이미 보편화된 영상 시청 전 재생되는…
나스미디어, 제58회 무역의 날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데이터 기반의 원스톱 글로벌 마케팅 서비스로 국내 광고주의 해외 진출에 기여 국내 게임 시장에 진출하려는 글로벌 광고주 대상으로도 서비스 제공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산업통산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는 ‘제58회 무역의 날’에서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한국무역협회는 ‘무역의 날’ 행사에서 해외시장을 성공적으로 개척하고 국내 자본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알리는데 기여한 국내 기업들을 매년…
나스미디어,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1’ 브랜드 인지도 부문 수상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성장에 기여 제품 필요에 대한 공감을 일으켜 자연스러운 구매 동기 부여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1’에서 브랜드 인지도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전 세계 구글의 파트너 기업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구글은 11월 25일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1(Google Premier Partner Awards 2021)’을 통해…
“2022년은 디지털 확장의 해” 나스미디어, 디지털 미디어와 마케팅 트렌드 전망 보고서 발행
디지털 광고 주도 하에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4% 성장한 13조 558억원 예상 2022년 명품, 여행 등 다양한 업종에서 디지털 활용 본격화될 전망 옴니채널 마케팅, 구독 비즈니스, NFT 등 2022년을 이끌 키워드 선정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가 ‘2022년 디지털 미디어&마케팅 트렌드 전망 보고서’를 30일 발행했다. 이번 보고서는 디지털 확장이라는 주제 아래…
나스미디어, 글로벌 모바일 앱 트레킹 업체 ‘코차바’와 파트너십 체결
나스미디어, 코차바 솔루션으로 데이터 분석 강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ATT정책의 영향을 최소화하고 광고효과 경쟁력을 강화하는 전략 제공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가 국내 미디어렙사 중 최초로 글로벌 모바일 앱 트레킹 업체인 코차바(Kochava)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스마트폰 사용 급증에 따라 옴니채널(온-오프라인 매장을 결합하여 소비자가 다양한 경로를 넘나들며 동일한 상품을 구매할 수…
나스미디어, 지하철 디지털 사이니지 ‘N.Square’ 론칭
지하철 1~8호선 44개 역사 89대 설치 완료…향후 120대까지 확대 예정 0.44mm 초 슬림 베젤 비디오월 및 1.9mm LED 활용해 고해상도 지원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가 지하철 디지털 사이니지인 ‘N.Square(엔스퀘어)’를 론칭 한다고 15일 밝혔다. N.Square(엔스퀘어)는 지하철 1~4호선에 설치되어 있던 멀티비전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이는 매체로 기존 대비 커진 사이즈와 고해상도 LCD 디스플레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