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than expected !
100

나스미디어, 차세대 AI광고 솔루션 출시로 AI혁신 리딩

▶ 나스미디어-KT, AI 공동 R&D 첫 성과로 AI광고 솔루션 Nasmedia AI Suite출시 ▶ 광고 효과 극대화…매체 매출 34% 낙찰률 37% 증가, 비용 40% 절감 ▶ KT와 AI 공동연구는 차세대 AI로 진화 중…대규모 언어모델(LLM) 등 협업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 종목코드089600)가 KT와의 AI 공동연구 첫 성과로 AI기반 광고 최적화 솔루션 Nasmedia AI Suite…

나스미디어, 아마존 DSP를 통한 글로벌 광고 시작

▶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아마존닷컴 및 아마존 OTT, 트위치 등의 광고 공간 활용 ▶ 구글, TTD 등 글로벌 광고 구매 플랫폼을 모두 운용할 수 있는 국내 유일 사업자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 종목코드089600)가 아마존 광고 파트너사인 엑스트림 마케팅(Xtream Marketing)을 통해 아마존 DSP(Demand-Side Platform)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아마존 DSP는 세계 최대…

나스미디어, 국내 최초 구글마케팅플랫폼 4개 부문 파트너 자격 획득

▶ 구글 애널리틱스 (Google Analytics), 태그 매니저 (Google Tag Manager)  및 디스플레이&비디오 360 (Google Display & Video 360)에 이어 Campaign Manager 360 공식 인증 획득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가 지난 4월 25일 국내 기업 최초로 구글마케팅플랫폼(Google Marketing Platform)의 Campaign Manager 360 부문 파트너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구글마케팅플랫폼 파트너 인증은 구글마케팅플랫폼 제품의 전문…

나스미디어, 2023년 디지털 미디어와 마케팅 트렌드는 “디지털 역량 중심의 비즈니스 가치 연결”

▶ 광고시장은 디지털 영향력 확대, 디지털 중심의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주도로 성장 ▶ 핵심 키워드는 ‘Shift’…축적된 디지털 역량 기반으로 혁신 경험 제공하는 생태계 구축 ▶ 주목할 마케팅 트렌드는 숏폼 비즈니스, 슈퍼앱 전략, 커뮤니티 경제, 리테일테인먼트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 www.nasmedia.co.kr)가 ‘2023년 디지털 미디어와 마케팅 트렌드 전망’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나스미디어, 3분기 기준 역대 최대 매출·영업이익 달성

▶ 2분기 연결 매출 390억, 영업이익 108억으로 전년 대비 각각 33%, 34% 성장 ▶ 플랫폼 광고 매출 전년 대비 59% 성장해 사상 최대 분기 매출, 이익 달성 ▶ AI∙빅데이터 기반 혁신 가속화…‘No.1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도약 기대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 종목코드 089600)가 2022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 395억원, 영업이익 85억원으로, 전년…

나스미디어,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년 연속 수상

지난해 브랜드 인지도 부문 수상 이어 올해 리드 생성 부문 수상…디지털 마케팅 역량 입증 가망 고객 모수 확보, 주요 타깃 대상 브랜드 가치 도달 극대화 전략으로 광고 효율 향상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 www.nasmedia.co.kr)가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2(Google Premier Partner Awards 2022)’에서 리드 생성(Lead Generation) 부문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2021년…

나스미디어, KT넥스알과 함께 데이터 관리 플랫폼(DMP)고도화 추진…빅데이터 기반 마케팅 솔루션 강화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1위 나스미디어와 빅데이터 전문기업 KT넥스알 협업으로 ROI 극대화 통합형 DMP로 광고 플랫폼 기능 개선 및 매출 성장 전망, 내년부터 상용화 예정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 www.nasmedia.co.kr)가 빅데이터 전문기업 KT넥스알(대표 이호재, www.ktnexr.com)과 함께 데이터 관리 플랫폼(DMP, Data Management Platform) 고도화에 나선다. 나스미디어는 이번 협력을 통해 자사 플랫폼 데이터만 담고 있던…

극장가 훈풍에 날개 단 디지털 옥외광고!

리오프닝 이후 영화, OTT 등 콘텐츠 업종 집행 증가, 나스미디어 디지털 옥외광고 엔스퀘어 2분기 매출 1분기 대비 60% 이상 상승 예상 OTT 및 국내 영화 시장 회복세와 함께 매출 성장세 지속 전망 리오프닝 이후 극장가가 활기를 되찾으며, 디지털 옥외광고 시장도 수혜를 톡톡히 보고 있다.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 www.nasmedia.co.kr )는 자사의 디지털…

나스미디어, 상반기 광고 시장과 마케팅 트렌드 결산 “일상 회복 본격화, 광고 시장도 REBOOT!”

2022년 상반기 일상 회복과 함께 코로나 규제 업종의 마케팅 활동 재개 디지털 중심 마케팅 지속, 기술 진보와 이종산업 간 융합 통해 가치 창출 ‘테크테인먼트’, ‘아이피코노미’ 등 2022년 상반기 급부상한 트렌드 분석 올 상반기 광고 시장은 거리두기 완화 조치에 따른 광고비 증가 추이가 지속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리오프닝 업종 중심으로 광고 시장이 본격 활성화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나스미디어 ‘케이딜’, 100% 환불 보장하는 무료반품 기획전 진행

KT고객 대상 프리미엄 혜택몰 ‘케이딜' 구매제품 품질 불만족 시 100% 무료반품, 환불까지 보장 최대 44% 할인된 디지털·가전제품 한 달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보장, 신선·가공식품도 맛, 당도, 배송, 품질 불만족 시 100% 환불 보장 K딜, 전국 각지 소상공 및 지역특산물 제공업체 상품 입점 늘려갈 예정 KT그룹의 디지털 광고회사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박평권)는 자사가 운영하는…

나스미디어, 아태지역 톱10 광고 솔루션 기업에 선정

글로벌 마테크 전문지 '마테크 아웃룩', 매년 효율적인 광고 마케팅 솔루션 제공 기업 발표 KT그룹의 디지털 광고회사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박평권)가 글로벌 마테크 전문 비즈니스지 '마테크 아웃룩(Martech Outlook)'이 발표한 아태지역(APAC) 톱10 광고 솔루션 기업으로 선정됐다. 마테크 아웃룩은 매년 효율적인 광고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을 선정, 발표하고 있다. 마테크(Martech)는 마케팅(Marketing)과 기술(Technology)의 합성어로 마케팅에 ICT 기술을 융합해 최적의 마케팅…

나스미디어, 연결기준 1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 달성

1분기 연결 매출 326억, 영업이익 69억으로 전년대비 각각 19%, 15% 성장 플랫폼 광고 매출 전년대비 59% 성장해 1분기 사상 역대 최대 매출 달성 AI∙빅데이터 기반 혁신 가속화…‘No.1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도약 기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광고 계열사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 종목코드 089600)가 2022년 1분기 잠정실적을 11일 발표했다. 나스미디어는 1분기 연결기준 매출 326억원, 영업이익 69억원으로, 전년…

<< 1 2 3 4 5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