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수원 케이티 위즈파크 內 광고판매대행
kt sports와 협약을 통해 온라인, 모바일 외 옥외광고영역으로 사업영역 확장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 www.nasmedia.co.kr)는 kt sports(대표 김영수, www.kt-sports.co.kr)와 kt wiz의 홈구장인 수원 케이티 위즈파크(이하 위즈파크) 내 광고판매대행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위즈파크는 한국프로야구 10구단인 kt wiz 야구단의 홈구장으로 대대적인 리모델링 작업을 거쳐 마법의 구장으로 재탄생 한다. 쾌적한 관람 공간을 위한 다양한 시설을 설치하여 업그레이드된 문화생활을 제공하고 기가 와이파이(GiGA wifi) 및 사물인터넷(IoT) 등 kt의 정보통신기술(ICT)을 적용하여 최첨단 구장으로서 위용을 자랑하고 있다.
국내 디지털 미디어렙 1위 기업인 나스미디어는 지하철 5678호선, 강남역쇼핑센타, 가로변버스쉘터의 성공적인 광고판매대행 경험을 살려 최첨단 구장에 걸맞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포수 뒤편 롤링보드는 최신 LED로 제작 예정으로 방송 노출 시 주목도를 높였고, 타구장보다 큰 규모의 외야 상단 광고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전통적 인기 상품인 그라운드 광고, 덕아웃 광고도 통일화 된 크기를 통해 심미성을 강화하고, 가독성을 높여 타구장과 차별화하였다.
또한 나스미디어는 자체 시스템을 이용한 캠페인 리포트 및 방송 노출에 따른 광고효과분석 자료를 광고주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위즈파크 광고판매대행 협약을 계기로 나스미디어는 “온라인, 모바일 뿐만 아니라 옥외광고(OOH)영역에서도 사업을 확장하고 있고, 지하철, 가로변버스쉘터, 강남역쇼핑센터에 이어 스포츠 분야에도 진출하여 한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는 온라인, 모바일, IPTV, 디지털방송 및 디지털옥외 광고에 대한 솔루션을 통해 해당 매체의 광고 집행 및 분석을 제공하는 국내 선도 디지털 미디어 렙이다.
2000년 설립 당시 ㈜더블클릭미디어코리아로 시작하여, 2002년 10월 ㈜나스미디어로 사명을 변경하였고, 2008년 1월 KT그룹 계열사에 편입되었으며, 2013년 7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KOSDAQ:089600)하였다.
현재는 폭넓은 네트워크와 전문 미디어 플래닝 서비스를 기반으로 최적의 디지털 광고를 집행하는 No.1 디지털 미디어 렙사를 지향하고 있다.
kt sports
kt sports는 팬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주는 명문구단이 됨과 동시에 kt그룹의 우수한 ICT기술을 기반으로 한 “빅테인먼트(BIC Tainment)” 실현을 목표로 한국 스포츠 산업에 기여하는 명실 상부한 국내 최고의 스포츠 전문기업이 되기 위해 첫 발을 내딛고 있다.
2013년에는 제 10구단에 대한 강한 열망과 경기도 및 수원시 그리고 kt그룹의 뜨거운 유치 열정으로 비상한 솜씨와 비범한 재능을 가진 마법사, wiz라는 이름으로 야구단이 새롭게 출범하였다.
야구를 통한 즐거운 여가문화를 제공하고 팬과 함께하는 새롭고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재미와 즐거움을 추구하는 근성있는 구단”이 될 것이다.
- 나스미디어 홈페이지 : www.nasmedia.co.kr
- kt sports 홈페이지 : www.kt-sports.co.kr